태국에서 여행끝나고 돌아오는날인데 작성자디 마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5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산 새벽6시 30분쯤 도착예정이였는데기상악화로 인천공항에서 내렸네요이제 버스탑승했는데 언제집에갑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6.06.20 ktx도 아니고 버스면 태국 비행기시간보다 더 걸리네 답댓글 작성자디 마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김해공항에서 똑 집까지 거리가 멀어서 미치겟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6.06.20 디 마리 그래도 데이터는 터지니 폰하면서 가시죠 작성자홍식병식애비 | 작성시간 26.06.20 어우 그거 지옥인데 작성자Remember22 | 작성시간 26.06.20 아이구 이게 먼일이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