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동네 작성자오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7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십억짜리 아파트 살면서천원 이천원에 아득바득 목숨거는 사람들너무 많네요이렇게 아껴야 부자 되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26.06.20 아껴야 하는구나..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20 은행집이라서 이자내야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