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방에서 나는 오라고 딱히 언급이 없길래 안감
먼저 나도 껴서 놀까 하기엔 빈정 상하고ㅋㅋ
과자 먹고 영화나 봐야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울진 않아요ㅋㅋ
-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작성시간 26.06.20 헉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으
-
작성자전소민 작성시간 26.06.20 헉 그래요?저희는 단톡방에 오늘 ㄱㄱ하실분?이러는디 ㅋㅋㅋㅋㅋ그래서맞는사람 더요 ㄱㄱ 하소 민나고 허헠ㅋ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그냥 집에서 혼자 놀려구요
오늘 축구 3경기 봤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