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친구들끼리 술먹는데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20|조회수335 목록 댓글 10

단톡방에서 나는 오라고 딱히 언급이 없길래 안감

먼저 나도 껴서 놀까 하기엔 빈정 상하고ㅋㅋ

과자 먹고 영화나 봐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울진 않아요ㅋㅋ
  •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20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20 헉 그래요?저희는 단톡방에 오늘 ㄱㄱ하실분?이러는디 ㅋㅋㅋㅋㅋ그래서맞는사람 더요 ㄱㄱ 하소 민나고 허헠ㅋ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그냥 집에서 혼자 놀려구요
    오늘 축구 3경기 봤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