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비행 아주 힘들었습니다

작성자저그테란토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152 목록 댓글 1

스코틀랜드 -> 터키 경유 -> 한국
4시간 30분, 4시간 환승대기, 9시간 비행
앞자리에 조금 아픈 사람이 앉았는데
저러고 스코틀랜드에서 터키가는 비행 내내 핸드폰으로 노래틀고 춤추고 박수치고 소리지르고...
그 이후로는 제가 기운이 다 빠져서 기억이 안납니다
컨트롤 안되는건 알지만 막상 내가 불편겪는 당사자가 되니까 쉽지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녕하세요? | 작성시간 26.06.20 보호자는 가만있어요? ㄷㄷ 많이피곤하시겠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