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유튭 조회수도 잘 나오고 넷플도 꾸준히 보시는거 같은데
걍 종영각인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사 작성시간 26.06.20 아맞네 내 냉부살려
-
작성자LUCY 작성시간 26.06.20 냉부 종영 절대 안할걸요..ㅋㅋㅋㅋㅋ 넷플이든 다른 방송사에서 무조건 눈독들임ㅋㅋㅋㅋ 그니까 제발 종영 하지마세요ㅠ
-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시간 26.06.20 헐 맞네 냉부가 jtbc 였네 안돼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제발 !!! 그대로 사줘
-
작성자NIKEMAN 작성시간 26.06.20 이건 ip팔면 비싼값에 잘 나갈듯 ㅋㅋ
-
작성자검찰총장 작성시간 26.06.20 방송국을 부탁해를 찍어야 할 판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