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냉부 어떻게 될까요 ㄷㄷㄷ

작성자띠로리훈련|작성시간26.06.20|조회수459 목록 댓글 7

나름 유튭 조회수도 잘 나오고 넷플도 꾸준히 보시는거 같은데
걍 종영각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20 아맞네 내 냉부살려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20 냉부 종영 절대 안할걸요..ㅋㅋㅋㅋㅋ 넷플이든 다른 방송사에서 무조건 눈독들임ㅋㅋㅋㅋ 그니까 제발 종영 하지마세요ㅠ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0 헐 맞네 냉부가 jtbc 였네 안돼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제발 !!! 그대로 사줘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0 이건 ip팔면 비싼값에 잘 나갈듯 ㅋㅋ
  • 작성자검찰총장 | 작성시간 26.06.20 방송국을 부탁해를 찍어야 할 판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