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ㅋㅋ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 질문요 ㅋㅋㅋㅋ

작성자영원한이름|작성시간26.06.20|조회수159 목록 댓글 6

우리 고양이는 김치냄새가 남아있는 곳 있으면 거기에 막 비비고 드러눕고 난리가 나는데 .. 이상해요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김치냄새 맡으면 구역질하고 묻는 시늉 한다는데 우리 고양이는 왜이러냐;;
이런 고양이 키우시는 분 업나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원한이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지금도 한국묘(?)긴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6.20 조선고양이네요
  • 작성자되나 | 작성시간 26.06.20 오 ㅁㅏ따비도 아니고 왜지ㅋㅋ
  • 작성자하루살yi | 작성시간 26.06.20 싫어하는 냄새를 자기 체취를 뭍혀서 덥는걸지도
  • 작성자재빠른 아이 | 작성시간 26.06.20 캣잎김치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