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담주 일본여행 갈까요 말까요..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283 목록 댓글 14

마츠야마라고 소도시구여
다음주 일요일 아침7시 비행기고
화요일 아침 11시 한국 도착입니다.

일월을 쉬고 화요일 3시 출근이라
오자마자 출근해야함..
일/월 이틀만 꽉차게 다녀오는 일정인데..

비행기+숙소가 35만원 정도라서
경비는 많이써야 70일듯요

그냥 밥먹고 술먹고 호텔에 온천하는게
끝일거 같은데 리프레쉬겸 갈까요 말까요

술+밥+온천만 할건데 70은 좀 싸면서도 비싼거 같기도 하고 ㅋㅋ 담달 말에 휴가라 그때도 일본 갈거 같긴 한데..
원래 아버지랑 가려했는데 못가신다고 하셔서
혼자 여행이라 좀 고민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가서 어깨빵 참교육하고 다니쉴
  • 답댓글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20 가느다란물방울 몸 좀 키워오겠삼
  • 작성자날씨 | 작성시간 26.06.20 휴식과 좋은 경험은 해도 모자라요!
  • 작성자아병슨다음카카오 | 작성시간 26.06.20 가셈! 휴식도 중요
  • 작성자김따뜻 | 작성시간 26.06.20 너무너무 소도시라 다녀와서 출근해도 아무 타격 없을듯여 ㅋㅋ 잘 다녀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