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야마라고 소도시구여
다음주 일요일 아침7시 비행기고
화요일 아침 11시 한국 도착입니다.
일월을 쉬고 화요일 3시 출근이라
오자마자 출근해야함..
일/월 이틀만 꽉차게 다녀오는 일정인데..
비행기+숙소가 35만원 정도라서
경비는 많이써야 70일듯요
그냥 밥먹고 술먹고 호텔에 온천하는게
끝일거 같은데 리프레쉬겸 갈까요 말까요
술+밥+온천만 할건데 70은 좀 싸면서도 비싼거 같기도 하고 ㅋㅋ 담달 말에 휴가라 그때도 일본 갈거 같긴 한데..
원래 아버지랑 가려했는데 못가신다고 하셔서
혼자 여행이라 좀 고민중..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