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죠
겜약속 있었는데 과제랑 뭐랑 이거저거 일정이 많아서 겨우 잡은 겜약속인데..
잠깐 낮잠자고 일어난다는거 18시간 쳐자고 지금 일어남요..ㅋㅋ
ㅋㅋㅌ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
하...
ㅋㅋ..
ㅋㅋㅋㅌㅋㅋ...
아ㅏㅏㅏㅏㅏ나 그렇게 안피곤했는데 진짜러ㅓㅓㅓ
죽을정도 아니었는데..뭐지..어ㅐ 지금일어났지...
댓다..청소나하고..과제하다 출근해야지..
이렇게 자도 피곤하네요🫠..
인생..
사과해야지..졔송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진짜 그런가..
-
작성자성인 작성시간 26.06.20 잠만보ㄷㄷ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웹툰 달리다가 밍기적 겨우 일어나서 참교육 틀어놓고 빨래접는 중~
완전 사람 다 된~ㅋㅋ -
답댓글 작성자성인 작성시간 26.06.20 멋진신세계도 봐주세요 오늘 막방ㅠ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성인 제가 밀린게 많아서..우선순위는 참교육으로 하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