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형한테 3천몇백만원 빌려준 것 있는데

작성자일단잘생겼어요저|작성시간26.06.20|조회수590 목록 댓글 5

그냥 뭐 그 돈 없어도 사는데 문제는 없으니

결혼할때 알아서 주겄지 하고 있었는데

몇년전에 비트코인 4천만원대에 사놨다고함

비트코인아 많이 올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20 ???: 2억때 팔지 그랬어..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0 내놔여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0 ㄷㄷ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0 ㄷㄷㄷㄷ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20 친형 왕처럼 모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