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형한테 3천몇백만원 빌려준 것 있는데 작성자일단잘생겼어요저|작성시간26.06.20|조회수59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뭐 그 돈 없어도 사는데 문제는 없으니결혼할때 알아서 주겄지 하고 있었는데몇년전에 비트코인 4천만원대에 사놨다고함비트코인아 많이 올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20 ???: 2억때 팔지 그랬어..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0 내놔여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0 ㄷㄷ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0 ㄷㄷㄷㄷ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20 친형 왕처럼 모시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