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배가 꽉 찬 느낌이라 어제 저녁부터 물만 마시다가 방금 수박 사각으로 썰어둔거 억지로 몇 개 집어먹음
낼 엄마가 밀면 먹으러 가자고 했는데 저 못 먹을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액체류만 집어 넣고 있음 ..
-
작성자desirable 작성시간 26.06.20 친구는 마운자로 이겨내고 살 더 쪘던데.. 몇 맞으시길래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2.5 맞앗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먹은게 없으니 몸에 힘이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