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않이 마운자로 이거 맞아여??

작성자돌태형OUT|작성시간26.06.20|조회수689 목록 댓글 10

계속 배가 꽉 찬 느낌이라 어제 저녁부터 물만 마시다가 방금 수박 사각으로 썰어둔거 억지로 몇 개 집어먹음

낼 엄마가 밀면 먹으러 가자고 했는데 저 못 먹을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액체류만 집어 넣고 있음 ..
  • 작성자desirable | 작성시간 26.06.20 친구는 마운자로 이겨내고 살 더 쪘던데.. 몇 맞으시길래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2.5 맞앗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넌그냥가라 | 작성시간 26.06.20 먹으면 또 들으간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먹은게 없으니 몸에 힘이 없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