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아 내가 간다

작성자김따뜻|작성시간26.06.20|조회수164 목록 댓글 17

결혼식 갔다가 성심당에서 지갑 오지게 털릴 예정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킹문산 메아리 국룰 접수
  •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6.06.20 지갑이 털리는게 아니라 님의 취향에 맞게 상품을 구매하여 지출이 과도하게 커지는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는 그저 대전에 갈 뿐입니다 잘못없어요!!!
  • 작성자개구리🐸 | 작성시간 26.06.20 대전 바람 오지게 불어요 폭풍급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벌크업 오지게 해서 가느라 버티긴 할듯요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