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가라아게 덮밥 작성자호떡호떡|작성시간26.06.20|조회수20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3000원맛은.... 그냥 닭튀김...양은 매우 많음...재구매의사?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20 정답 장미상가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20 많기만 한...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0 워어어ㅓ 작성자Taupe | 작성시간 26.06.20 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