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냉면 만원 넘는 시대네요

작성자엔믹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152 목록 댓글 9

오랜만에 배달 시켜 먹으려고 하니까 물냉 11500원 ㅎ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20 인터넷에서 10인분 밀키트 (면+육수or비빔장) 비싸도 15000원에 팜
    그걸로 사서 직접 해먹는게 이득임
  • 답댓글 작성자엔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ㅇㅈ
  • 작성자샹워베트 | 작성시간 26.06.20 쿠팡에서 파는것도 충붕함
  • 답댓글 작성자엔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냉면은 밀키트인듯
  • 작성자와퍼맨 | 작성시간 26.06.20 냉면은 시판육수랑 면 사서 끓여먹는 게 나을 듯.
    어차피 밖애서 파는 것도 찐 냉몀ㄴ집 아니면 다 시판용으로 해주는 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