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배달 시켜 먹으려고 하니까 물냉 11500원 ㅎ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채연 작성시간 26.06.20 인터넷에서 10인분 밀키트 (면+육수or비빔장) 비싸도 15000원에 팜
그걸로 사서 직접 해먹는게 이득임 -
답댓글 작성자엔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ㅇㅈ
-
작성자샹워베트 작성시간 26.06.20 쿠팡에서 파는것도 충붕함
-
답댓글 작성자엔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냉면은 밀키트인듯
-
작성자와퍼맨 작성시간 26.06.20 냉면은 시판육수랑 면 사서 끓여먹는 게 나을 듯.
어차피 밖애서 파는 것도 찐 냉몀ㄴ집 아니면 다 시판용으로 해주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