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눈 뻑뻑해서 잠깐만 눈붙였는데 1시간 자버림

작성자정채연|작성시간26.06.20|조회수88 목록 댓글 4

이런 생각치도 못한 낮잠은 ㄹㅇ 개꿀인듯 컨디션 급회복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0 저 성경노트 쓰려고 카페갔는데 1시간 반동안 꿀잠자고 왔슴다... 배도 빵빵하겠다 에어컨 밑이라 시원하겠다 잠 잘오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정채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전기세 걱정 없는 본인이 낼 필요 없는 에어컨이라 더더욱 개꿀이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 작성시간 26.06.20 이게 할렐루야죠
  • 작성자스팅거 | 작성시간 26.06.20 그럴 때는 자는게 좋긴함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