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떡볶이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작성시간26.06.20|조회수17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먹었으니 올해 떡볶이는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6.20 밥 보까먹져 작성자일이가있네 | 작성시간 26.06.20 마무리는 보끔밥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0 앞에 누구죠? 답댓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사친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