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 물비린내? 좋아하네..

작성자마을장터|작성시간26.06.20|조회수165 목록 댓글 6

간만에 비 잔뜩 오니까 서울 우리동네도 물비린내 남..
근데 좋음ㅋㅋㅋㅋ
나중에 물 많은곳으로 이사가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을장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제가 좋다고 느낄줄 몰랐음.. 계속 킁킁거림
  •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6.06.20 한강뷰
  • 답댓글 작성자마을장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돈 열심히 벌어서 한강뷰 드가자~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0 물냉ㄱㄱ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0 호수공원 근처 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