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무대 영상 보다가 세대 차이 느껴버림 ㅋㅋ 작성자중계방 생존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1,39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등학교에서 무대 한건데 애들 전부 패드로 촬영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뇌손상 | 작성시간 26.06.20 어휴 폰에 패드까지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