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케찾이랑 마요네즈를 섞어 먹을 생각을 누가 햇을까요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20|조회수316 목록 댓글 34

그 사람한테는 상 줘야함
이거 잇으면 양배추 한통도 쌉 가능

케챱 2
마요 3
레몬즙 쪼끔
알룰로스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피미미 | 작성시간 26.06.20 알룰없으면 물엿넣어도 맛나나요?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물엿 말고 설탕 넣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피미미 | 작성시간 26.06.20 정 대 만 아하 설탕도 그럼 1숟가락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미피미미 반숟갈만 넣고 간보고 좀 더 넣으세용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피미미 | 작성시간 26.06.20 정 대 만 아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