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찾이랑 마요네즈를 섞어 먹을 생각을 누가 햇을까요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20|조회수316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사람한테는 상 줘야함이거 잇으면 양배추 한통도 쌉 가능케챱 2마요 3레몬즙 쪼끔알룰로스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피미미 | 작성시간 26.06.20 알룰없으면 물엿넣어도 맛나나요?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물엿 말고 설탕 넣으세요!!!! 답댓글 작성자미피미미 | 작성시간 26.06.20 정 대 만 아하 설탕도 그럼 1숟가락인가요??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미피미미 반숟갈만 넣고 간보고 좀 더 넣으세용 ㅎㅎ 답댓글 작성자미피미미 | 작성시간 26.06.20 정 대 만 아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