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주가 뒤틀려서 하루가 36시간 됐으면 좋겠다

작성자요염|작성시간26.06.20|조회수66 목록 댓글 2




대신 노화도 그 속도에 맞춰짐

그리고 근무시간 안 늘어남

늘어난 12시간은 +1끼 먹고 순전히 노는 시간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플방지위원회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르상티망 | 작성시간 26.06.20 지금도 자전 속도가 조금씩 늦어지고 있어서 몇십만년만 기다랴보세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