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가 뒤틀려서 하루가 36시간 됐으면 좋겠다 작성자요염|작성시간26.06.20|조회수6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신 노화도 그 속도에 맞춰짐그리고 근무시간 안 늘어남늘어난 12시간은 +1끼 먹고 순전히 노는 시간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플방지위원회 | 작성시간 26.06.20 캬 작성자르상티망 | 작성시간 26.06.20 지금도 자전 속도가 조금씩 늦어지고 있어서 몇십만년만 기다랴보세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