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뜰폰 핵고수 계신가요?

작성자Rokudenashi|작성시간26.06.20|조회수66 목록 댓글 4

내년에 S27 자급제로 사고
기존 쓰던 KT통신사 S24는
게임용이나 업무용으로 쓸건데요

지금 쓰고 있는 유심은 S27에
S24에는 알뜰폰 유심을

이렇게 해도 작동 및 데이터에 문제 없이 써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sysaby | 작성시간 26.06.20 네 상관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Rokudenash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자급제를 통신사 자급제로 안 사도 되나요? 기존 유심이 KT 폰 유심인데 통신사 없는 자급제에 유심 꽂아도 기존 쓰던 데이터 요금제로 계속 사용가능한가요?
    아니면 KT앱을 깔면 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ysysaby | 작성시간 26.06.21 Rokudenashi 크게 머 하실필요없이 그냥 유심만 바꿔꼽으면 님이 생각하시는대로 쓰실수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Rokudenash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ysysaby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