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면장애 땜에 5시간정도밖에 못잠 그마저도 시간마다 깸
다다음달 이사 대출땜에 스트레스 엄청 쌓인것도있음
액상 전담 니코틴도 빼버리고 무니코틴 액상으로 갈아탐
저번주 주 7일 풀로 출장 갔다옴
낮에 내리 꾸벅꾸벅졸고 밤엔 또 잠 개판으로 자고
난리남
그렇다고 낮잠은 이악물고 안자고 참는데도이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작성시간 26.06.20 그냥 한시간 때리셈 낮잠
-
작성자United States of America 작성시간 26.06.20 전담 니코틴 빼는게 진짜 생각보다 빡셈
별거 아니라생각했는데, 신경이 좀 날카로워지는 느낌임 이제는 6개월 넘어서그런가 별생각 안듦 ㅜㅜ -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뭐라도 계속 물고있으니까 연초나 니코틴있는거 피고싶단 생각은 아예 안드는데
계속 잠이옴
이게 금단현상인지 몸이 피곤한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