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사러 나가는데 현금 안들고갈뻔ㅋㅋㅋ 작성자LUCY|작성시간26.06.20|조회수8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로또가게 구경한 사람이 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 작성시간 26.06.20 무기 들고 가도 주시긴 할듯?? 작성자이경영 | 작성시간 26.06.20 요즘은 무통장입금도 받음 ㅋ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0 로또가게구경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ysysaby | 작성시간 26.06.20 요즘 이체도 많이 받아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