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등이 대충 125~150만이라
하던데 맞나여?
암튼! 3등 되서 150 받는다 치고
비상금 50, 가족들(부모님+남동생
+여동생/제부/조카)이랑 맛있는거
외식하는데 50, 저혼자 부산 2박
3일 여행하는데 50 이렇게 쓰고
싶네여
어디까지나 희망사항^.~
다음검색
3등이 대충 125~150만이라
하던데 맞나여?
암튼! 3등 되서 150 받는다 치고
비상금 50, 가족들(부모님+남동생
+여동생/제부/조카)이랑 맛있는거
외식하는데 50, 저혼자 부산 2박
3일 여행하는데 50 이렇게 쓰고
싶네여
어디까지나 희망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