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로또 1등은 너무 까마득하고 3등이라도 되어봤으면 좋겠네요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141 목록 댓글 18


3등이 대충 125~150만이라
하던데 맞나여?

암튼! 3등 되서 150 받는다 치고
비상금 50, 가족들(부모님+남동생
+여동생/제부/조카)이랑 맛있는거
외식하는데 50, 저혼자 부산 2박
3일 여행하는데 50 이렇게 쓰고
싶네여

어디까지나 희망사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엔 2등 되면 하켄다즈 좀...헿
  • 답댓글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20 미카미 종류별로 박스로 드림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엔 꺆...
  • 답댓글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20 미카미 그니까 당첨좀 제발...이젠 한번쯤 괜찮잖아 ㅜㅜ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엔 ㄹㅇ당첨좀...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