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4 하려고했는데
c드라이브에 용량이없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디아4나 로아하는덴 문제가없겟죠?
-
답댓글 작성자ysysaby 작성시간 26.06.20 좋은날이올까요 대부분의 로딩에서 느려져요(초기실행, 맵이동시로딩 등등)
-
작성자GoodGame. 작성시간 26.06.20 되는데 ssd아니면 개느릴텐데..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 poe 그냥 지워야겟네요
-
작성자에이사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ssd 추가함 ㄷ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