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이스토리5 후기

작성자호떡호떡|작성시간26.06.20|조회수314 목록 댓글 1

저는 별로였네요.
시대흐름에 맞는 소재를 갖고
메이킹하고 싶었던 것은 알겠는데
개인적으로 재밌는 소재는 아니었습니다

거기에 스토리를 위한 억지컨셉도 별로고.
인정하고싶지않은 다섯번째 시리즈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다스 | 작성시간 26.06.20 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