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5 후기 작성자호떡호떡|작성시간26.06.20|조회수3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별로였네요.시대흐름에 맞는 소재를 갖고 메이킹하고 싶었던 것은 알겠는데개인적으로 재밌는 소재는 아니었습니다거기에 스토리를 위한 억지컨셉도 별로고. 인정하고싶지않은 다섯번째 시리즈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다스 | 작성시간 26.06.20 ㅇ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