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사 팀장님이 인사고과 시즌인데 제 말투랑 표정이 맘에 안든다고 두시간을 대화하네요

작성자아우디TT|작성시간26.06.20|조회수296 목록 댓글 4

이거 그만 두라는거죠?

안그래도 국가 연구과제 3개 저 혼자서 행정 실무하는데 열심히하고있다고 말했는데 자기 보다 야근도 안하면서 쓸때 없는 소리 하지 말라하고 골방에서 저런소리 들으니깐 좟같네요.,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식병식애비 | 작성시간 26.06.20 겁나 무례하네여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6.20 ;;; 그거 녹음이 되야했는데 ..
  • 답댓글 작성자아우디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 제잘못이다 제가 말을 못해서 그런거다 하고 끝냈는데 회의감 들어요
  • 작성자지토 선생 | 작성시간 26.06.21 담에 맞다이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