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헛뚱땡이 다 됐슴둥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작성시간26.06.20|조회수99 목록 댓글 3

라면 두 개 계란 두 개에 ㅈㅈ라니…
한 평생 갈고 닦은 대식력이 소아비만 출신인 제가 고작 이렇게 무너지다니 슬프고 개탄스럽습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iamond Queen | 작성시간 26.06.20 나약하시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제 뚱뚱한데 많이도 못 먹는 가성비 나쁜 몸이 돼버렸어요 ㅠㅠ
  • 작성자땅콩이의그림자 | 작성시간 26.06.21 멸치 다 되셨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