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팡이 냄새일까요??
시스템 에어컨인데 작년에 쓰고 청소 안하긴 했습니다..이건 무조건 업자 불러야 되는거라
지금까지 선풍기로 버티긴 했는데 에어컨 간만에 켜니까 뭔가 알수없는 이상한 냄새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르브론 제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ㄱㄱ
-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시간 26.06.20 보통 발냄새 비스무리하는거 나는데 물 빼내는곳 고여서 날껄요
-
답댓글 작성자르브론 제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ㄷㄷ..
-
작성자그란데 작성시간 26.06.21 안에 냉각핀이 금속이라 처음 켤때나 온도 높아질때 또는 송풍때는 금속 젖는 시큼한 냄새 날 수 잇습니다 곰팡내랑 달라요 그건 어떻게할 수 없음 그래서 처음에 아예 낮은 온도로 세게 틀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르브론 제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ㄱㅅ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