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어컨을 켰는데 뭔가 비릿한 냄새가 나는건

작성자르브론 제임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549 목록 댓글 13

곰팡이 냄새일까요??
시스템 에어컨인데 작년에 쓰고 청소 안하긴 했습니다..이건 무조건 업자 불러야 되는거라

지금까지 선풍기로 버티긴 했는데 에어컨 간만에 켜니까 뭔가 알수없는 이상한 냄새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르브론 제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ㄱㄱ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0 보통 발냄새 비스무리하는거 나는데 물 빼내는곳 고여서 날껄요
  • 답댓글 작성자르브론 제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ㄷㄷ..
  • 작성자그란데 | 작성시간 26.06.21 안에 냉각핀이 금속이라 처음 켤때나 온도 높아질때 또는 송풍때는 금속 젖는 시큼한 냄새 날 수 잇습니다 곰팡내랑 달라요 그건 어떻게할 수 없음 그래서 처음에 아예 낮은 온도로 세게 틀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르브론 제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ㄱㅅ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