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계의주인 꼭 보샘

작성자탁탁구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78 목록 댓글 6

진짜 존나 재밌음
스릴러이자 미스터리이자
휴먼드라마임
걍 이제까지 본 영화중 원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탁탁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 솔직히 아무기대없이 봤는데
    걍 미쳤음 호불호 갈릴수는 있는 주제이긴해요 근데 출연진들 연기력 미쳤고 몰입감은 말할것도없고
    제가봤을땐 미스터리이자 스릴러이자 휴먼드라마이자 성장드라마인데
    이게 걍 다 어우러짐 미친영화임
  • 답댓글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20 탁탁구리 상도 많이 탄거로 알고있음매 오케이 오늘은 세주 볼게요
  • 작성자고아웃 | 작성시간 26.06.20 세차씬은정말이지
  • 답댓글 작성자탁탁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진짜 거기가 진짜 개 미쳤음
    그 비쳐지는 일그러진 얼굴연출 진짜
  • 작성자하루살yi | 작성시간 26.06.21 개명작 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