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화 밀양 이제봤습니다

작성자예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53 목록 댓글 3

와 명작 인정

안보신분들 봐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 대 만 | 작성시간 26.06.20 이창동 감독님 왈 : 우리가 살아야 할 의미는 하늘이 아니라 두 발을 딛고 서 있는 땅에 있다
  • 답댓글 작성자예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올 뭔말인지 알거같아요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장로님 꼬셔서 스킨십 하는 장면은 압권이었음.. 하늘 보면서 보고있냐고 할 때 지렸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