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밀양 이제봤습니다 작성자예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5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 명작 인정안보신분들 봐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 대 만 | 작성시간 26.06.20 이창동 감독님 왈 : 우리가 살아야 할 의미는 하늘이 아니라 두 발을 딛고 서 있는 땅에 있다 답댓글 작성자예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올 뭔말인지 알거같아요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장로님 꼬셔서 스킨십 하는 장면은 압권이었음.. 하늘 보면서 보고있냐고 할 때 지렸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