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택시기사랑 한따까리 해버림

작성자고양이 발바닥|작성시간26.06.20|조회수520 목록 댓글 6

아까 교차로에서 보행자들 건너가라고 기다리고 있는데
뒤에서 그걸 못 참고 택시가 빨리 안가냐고 빵빵 거리길래
빡쳐서 내려서 개지랄해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보행자 신호에 진짜 10미터도 안되는 거리 지나가는 건데
    개지랄 하니까 입꾹닫 하더라구요
    뒤에 차 기다려서 저도 서둘러 타고 갔긴 한데 택시기사들 인식이 안좋아진 이유가 있음ㅜㅜ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0 넥슬라이스
  • 답댓글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대신 해줘요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0 고양이 발바닥 님한테 했음돠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20 으으 완전열받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