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쌀쌀하군용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21|조회수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젠 더워서 창문 열고 선풍기 켜고 이불도 안덮었는데요오늘은 창문 닫고 이불 덮었어요쌀쌀ㅋㅋ 그래도 이게 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