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쌀쌀하군용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21|조회수49 목록 댓글 0

어젠 더워서 창문 열고 선풍기 켜고 이불도 안덮었는데요

오늘은 창문 닫고 이불 덮었어요

쌀쌀ㅋㅋ 그래도 이게 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