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 마라톤 가격 ㄹㅇ.. mbn하프 10만원ㅋㅋㅋ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456 목록 댓글 7

죽것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21 new 메이저대회는 엄청비싸네욬ㅋㅋㅋ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21 new 이래서 다 대회를 여는구나..
  • 작성자비앙끄 | 작성시간 26.06.21 new 전 트레일 대회 아니면 해외로 가지
    국내는 돈 아까워서 올해부터는 접수하고 다 취소햇어요 ㅋㅋ
    런저니때매 공주랑 경주까지만 하고
    내년부터는 이마저도 안할듯여??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도 mbn 하려고했는데 거의 풀 가격이라... 자도 대회만 가야되나
  •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21 new 갈지말지 좀 고민되네여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