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것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왈왈컹컹 작성시간 26.06.21 new
메이저대회는 엄청비싸네욬ㅋㅋㅋ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시간 26.06.21 new
이래서 다 대회를 여는구나..
-
작성자비앙끄 작성시간 26.06.21 new
전 트레일 대회 아니면 해외로 가지
국내는 돈 아까워서 올해부터는 접수하고 다 취소햇어요 ㅋㅋ
런저니때매 공주랑 경주까지만 하고
내년부터는 이마저도 안할듯여?? -
작성자죽창 작성시간 26.06.21 new
저도 mbn 하려고했는데 거의 풀 가격이라... 자도 대회만 가야되나
-
작성자Sheldon 작성시간 26.06.21 new
갈지말지 좀 고민되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