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기술직 9급 지방직 치고왔는데 후련하네요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678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어 한국사는 쉬웠는데 국어를 조져가지고 ㅠㅠ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80중반이라 애매하고 ㅠㅠ(정확히는 84) 당분간은 주말에 도서관 안가도 돼서 기분이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튁임 | 작성시간 26.06.21 new 고생하셨어요! 푹 쉬고 즐기십쇼 작성자Remember22 | 작성시간 26.06.21 new 합격 추추 작성자변 검 | 작성시간 26.06.21 new 기술직이면 직렬따라 다르긴해도 거의 합격수준아닌가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