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산지 한달된 선풍기 팬 안돌아가서 문의했는데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21|조회수36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량여부 확인하면 환불해준대여!!! 수리는 안되냐고 물었는데 판매점이라 안되고 재고있으면 교환해준다넹 바로 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1 뿌신다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교환하거나 더좋은걸로 바까야지ㅠ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21 에어컨 가시죠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주세여ㅜ 답댓글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21 또다시으악 전 5월부터 풀가동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