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잇값ㄴㄴ걍 파라파라나춰야지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21|조회수710 목록 댓글 15

사건의 발달

1. 근처에 문 연 카페가 없다
2. 햄버거집가서 밥먹으면서 과제하라는 룸메의 말
3. 천재같아서 놀람
4. 거만한게 꼴보기싫음
5. 서로 빠큐날리는중

음료는 아아로.

이제 자리 슬쩍 이동해서 카페갈것임.
과제 하나는 끝내고 이동할라했는데
아차차 태블릿이 죽어버렸긔ㅋ
왜케 다 수기를 좋아할까요.
맨날 지피티랑 제미나이한테

"더 길게. 더 길게 적으라고. ㄴㄴ아니 걍 ㅈ나 길게 적으라고. 니가 할 수 있는 최대로 길게 적으라고 내가 알아서 적을테니까 멍청한새끼야. 니 창조주는 똑똑할텐데 넌 왜그모양이냐"
라고 하는중.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에바야ㅑㅑㅑㅑㅑㅑㅑㅑ
오늘은 개 쌉 조기퇴근하니까 과제 다 하기 전까지 집 안들어감.
일단 수기로 적을게 11장있고 이거적고 자리이동해서 6장 있음ㅋ
프린트할거 4장정도
ㅋㅎ 자살해야지 그게 이득인듯ㅋㅋ
그래??????그게이득인가?????????

이거 다 하고도 수기과제 더있슨ㅋㅋ
ㅋㅋㅋㅋㅌㅋㅋㅌ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아ㅏㅏㅏㅏ지구멸망우주멸망그냥몋망멸망멸망
으힣ㅎ히ㅣ!!!!!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준원준장 | 작성시간 26.06.21 햄부기부기 뱅뱅 레츠고 파리파리 붐붐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1 파라파라 춰주세요
  •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26.06.21 갸루는 햄부기 안먹어
  • 작성자은방울꽃망울 | 작성시간 26.06.21 감튀만 먹고 10분만에 나가는게 갸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만원이나 썼는데 그럴 수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