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 하고 쎄게 물려있는데
왜 더 오르질 않는거니?
젠슨황도 만나고 붉은사막도 히트했자나ㅠㅠ
뭐하니 너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zzZzz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럼… 평생 반려주식이 되겠네여ㅠㅠ
-
답댓글 작성자추천게시판 작성시간 26.06.21 new
zzZzzZ 저같은 부정론자가 많아지면 또 바뀌겠죠ㅎㅎ
저는 6월 비공개 IR까지 버티다가 그냥 손절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zzZzz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추천게시판 저도 곧 손절해야겠어여
-
작성자조로성님 작성시간 26.06.21 new
삼전, 하이닉스가 코스피에서 흡성대법 써서 당분간은 힘들지 않을까싶어요.. 다른 멀쩡한 주식들도 52주 신저가인거 많음ㅠ
-
답댓글 작성자zzZzz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으아아ㅠㅠ……. 삼전에 더 넣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