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이버랑 펄어비스 청산하고싶다…

작성자zzZzzZ|작성시간26.06.21|조회수291 목록 댓글 7

앙 하고 쎄게 물려있는데
왜 더 오르질 않는거니?
젠슨황도 만나고 붉은사막도 히트했자나ㅠㅠ
뭐하니 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zzZzz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럼… 평생 반려주식이 되겠네여ㅠㅠ
  • 답댓글 작성자추천게시판 | 작성시간 26.06.21 new zzZzzZ 저같은 부정론자가 많아지면 또 바뀌겠죠ㅎㅎ

    저는 6월 비공개 IR까지 버티다가 그냥 손절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zzZzz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추천게시판 저도 곧 손절해야겠어여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1 new 삼전, 하이닉스가 코스피에서 흡성대법 써서 당분간은 힘들지 않을까싶어요.. 다른 멀쩡한 주식들도 52주 신저가인거 많음ㅠ
  • 답댓글 작성자zzZzz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으아아ㅠㅠ……. 삼전에 더 넣어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