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밥밥 디바밥 바라밥 디리바밥!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67 목록 댓글 6


는 씨유 불고기 도시락에 쿨피스
500ml(3500원+3000원 쿠폰)
먹고 왔슴다. 서러워서 사진같은거
안 찍었어여ㅠㅠ

+ 삼각 김밥은 지에스
+ 그냥 김밥은 몰?루
+ 도시락도 지에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응? 아니 그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21 왜 서러우셨죠!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불타는 일요일 다들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는데 저만...뚀르륵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기반찬 얼마나 새촙았는지 아시냐구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