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고 나서 날씨가 선선하니 좋은데 방구석에만 작성자긴머리 정다은|작성시간26.06.21|조회수13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있지말고 밖에 나가서 좀 여친 손 잡고 놀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21 가진거중에 집이 제일비싸서 소비해야되요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1 여친이 없어요ㅜ 작성자쩝쩝이진짜싫다 | 작성시간 26.06.21 밖에 더움 ㅅㄱ 작성자푸른밤제주도 | 작성시간 26.06.21 문 열어두고 월드컵 보면 개꿀!!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