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ta6 pc판 언제쯤으로 예상하나요?

작성자흐긴|작성시간26.06.21|조회수93 목록 댓글 7

올해 11월에 콘솔판나오면

 

27년 하반기에 는 나오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21 아 피시판 빨리..
  • 작성자늑대_ | 작성시간 26.06.21 빠르면 2년?
  • 답댓글 작성자흐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내년 하반기에나 컴사야겠군요 ㅋㅋ
  •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21 28년 1분기?
  • 작성자차나핑 | 작성시간 26.06.21 1년은 택도없을꺼같음 ㅋㅋㅋ
    5도 1년반인가 더걸렸던거로아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