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6 pc판 언제쯤으로 예상하나요? 작성자흐긴|작성시간26.06.21|조회수9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11월에 콘솔판나오면 27년 하반기에 는 나오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21 아 피시판 빨리.. 작성자늑대_ | 작성시간 26.06.21 빠르면 2년? 답댓글 작성자흐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내년 하반기에나 컴사야겠군요 ㅋㅋ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21 28년 1분기? 작성자차나핑 | 작성시간 26.06.21 1년은 택도없을꺼같음 ㅋㅋㅋ5도 1년반인가 더걸렸던거로아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