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처넌 짜리 초밥인디 작성자bloodborne2|작성시간26.06.21|조회수4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맛 없는 건 아니지만제 기준에는 넘 기름져서또 먹고 싶지는 않네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루 | 작성시간 26.06.21 new 콜라머코싶다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21 new 와사비 왕창올려서 먹구싶다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21 new 2조각이 6000원이요?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21 new 대뱃살이 원래 그래요저도 물려서 별로임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