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처넌 짜리 초밥인디

작성자bloodborne2|작성시간26.06.21|조회수424 목록 댓글 4

맛 없는 건 아니지만

제 기준에는 넘 기름져서

또 먹고 싶지는 않네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루 | 작성시간 26.06.21 new 콜라머코싶다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21 new 와사비 왕창올려서 먹구싶다
  •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21 new 2조각이 6000원이요?
  •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21 new 대뱃살이 원래 그래요
    저도 물려서 별로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