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가 천국의계단 좋아하는데 사는거 어떤가요?

작성자흐르는대로 오늘도|작성시간26.06.21|조회수178 목록 댓글 3

이제 헬스장도 기간없고 살도 찌고 근데 천계를 탈때 기분도 좋고 살도 잘빠지고 위고비를 맞아본적이 없는데 3달치 맞은셈치고 사는거 어떤가요? 가정용으로

산 사람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1 new 아파트 사시면 그냥 계단오르는 것도 좋아요
    머신 사보진 않았는데 그거 꽤 시끄러울듯..
  • 작성자도탁탁탁탁탁 | 작성시간 26.06.21 new 뭔가 기계가 사소한 고장 잘날꺼같이 생겨서.. 보증끝나면 애물단지되지않을까 싶어요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1 new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