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천국의계단 좋아하는데 사는거 어떤가요? 작성자흐르는대로 오늘도|작성시간26.06.21|조회수17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헬스장도 기간없고 살도 찌고 근데 천계를 탈때 기분도 좋고 살도 잘빠지고 위고비를 맞아본적이 없는데 3달치 맞은셈치고 사는거 어떤가요? 가정용으로산 사람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1 new 아파트 사시면 그냥 계단오르는 것도 좋아요머신 사보진 않았는데 그거 꽤 시끄러울듯.. 작성자도탁탁탁탁탁 | 작성시간 26.06.21 new 뭔가 기계가 사소한 고장 잘날꺼같이 생겨서.. 보증끝나면 애물단지되지않을까 싶어요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1 new ㄱ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