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수건 세탁하고 삶기 vs 삶고 세탁하기 뭐하죠??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21|조회수10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소엔 세탁 후 삶음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1 new 2번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2번 ! 작성자EPISODE | 작성시간 26.06.21 new 수건에서 냄새가 나서 더 이상 안났으면 좋겠다 라면 전자 , 지금의 냄새와 상관없이 주기적으로 삶는것 이라면 다음의 사용감을 위해서 후자를 택할 것 같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