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수건 세탁하고 삶기 vs 삶고 세탁하기 뭐하죠??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21|조회수100 목록 댓글 4

평소엔 세탁 후 삶음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1 new 2번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2번 !
  • 작성자EPISODE | 작성시간 26.06.21 new 수건에서 냄새가 나서 더 이상 안났으면 좋겠다 라면 전자 , 지금의 냄새와 상관없이 주기적으로 삶는것 이라면 다음의 사용감을 위해서 후자를 택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