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어컨 고장남 ㅋㅋㅋㅋㅋㅋ

작성자SAMSUNG Lions|작성시간26.06.21|조회수121 목록 댓글 3

더워 죽겠는데 에어컨 고장남 ㅋㅋㅋㅋㅋㅋ
에러코드 뜨는거 지피티한테 물어보니깐 무조건 AS 불러야하네요ㅠ 지금 부르면 언제 올랑가.. 아 진짜 무섭다.. 어케 버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1 일단 빨리 접수 ㄱㄱ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21 7월전에 빨리!..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부르면 8월29일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