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고장남 ㅋㅋㅋㅋㅋㅋ 작성자SAMSUNG Lions|작성시간26.06.21|조회수1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워 죽겠는데 에어컨 고장남 ㅋㅋㅋㅋㅋㅋ에러코드 뜨는거 지피티한테 물어보니깐 무조건 AS 불러야하네요ㅠ 지금 부르면 언제 올랑가.. 아 진짜 무섭다.. 어케 버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1 일단 빨리 접수 ㄱㄱ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21 7월전에 빨리!..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부르면 8월29일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