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낭 이 온도와 이 습기에 긴팔 긴바지 입은 사람은 진짜 뭐하는 사람이지....

작성자자몽맛 크로플|작성시간26.06.21|조회수172 목록 댓글 2

반팔, 반바지입어도 육수 흐르는데 존경스럽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설의포켓몬 야돈 | 작성시간 26.06.21 30도에 패딩입는 현지인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21 긴팔 긴바지 전가요ㅋㅋㅋㅋ 근데 안에 나시입고 겉에 긴옷입은거긴함!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