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이 온도와 이 습기에 긴팔 긴바지 입은 사람은 진짜 뭐하는 사람이지.... 작성자자몽맛 크로플|작성시간26.06.21|조회수17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팔, 반바지입어도 육수 흐르는데 존경스럽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설의포켓몬 야돈 | 작성시간 26.06.21 new 30도에 패딩입는 현지인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21 new 긴팔 긴바지 전가요ㅋㅋㅋㅋ 근데 안에 나시입고 겉에 긴옷입은거긴함!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