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이드니까 멋을 포기하기됨

작성자샹워베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187 목록 댓글 5

그저 편하고 시원하고 따뜻하게만 입을려고함

이 날씨에 셔츠입는사람들보면 멋있으면서 신기함

여친이있어야 좀 꾸미고 옷도 사고 그럴텐데 힝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요일 | 작성시간 26.06.21 멋도 챙기고 편하게입져
  •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21 여친이 잇어야 꾸미는게 아니라 꾸며야 여친이 생김
  • 답댓글 작성자샹워베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야
  • 답댓글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6.21 이게 마따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21 멋보다 맛이 중요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