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드니까 멋을 포기하기됨 작성자샹워베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18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저 편하고 시원하고 따뜻하게만 입을려고함이 날씨에 셔츠입는사람들보면 멋있으면서 신기함여친이있어야 좀 꾸미고 옷도 사고 그럴텐데 힝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요일 | 작성시간 26.06.21 멋도 챙기고 편하게입져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21 여친이 잇어야 꾸미는게 아니라 꾸며야 여친이 생김 답댓글 작성자샹워베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야 답댓글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6.21 이게 마따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21 멋보다 맛이 중요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