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일 교포친구 지금 멕시코 사는데 오늘 일본 튀니지전 보러감 ㄷㄷ

작성자존예보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157 목록 댓글 2

부럽다 

근데 얘한테 니네나라(?) 욱일기좀 어케 해라 해야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21 무슨 언어로 대화하심
  • 답댓글 작성자존예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한본어 둘다 써요
    친구는 일본에서 태어났는데 집에서 한국어 쓰고 그래서 저보다 한국어를 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