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일 교포친구 지금 멕시코 사는데 오늘 일본 튀니지전 보러감 ㄷㄷ 작성자존예보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15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럽다 근데 얘한테 니네나라(?) 욱일기좀 어케 해라 해야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21 무슨 언어로 대화하심 답댓글 작성자존예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한본어 둘다 써요 친구는 일본에서 태어났는데 집에서 한국어 쓰고 그래서 저보다 한국어를 잘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