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건물에서 일하시는 분이
저 호감있다고
소개받았는디
만남 까진 갠찮았는디..
여자분이 애프터 잡고
제가 그 사이에 연락 안햇더니 (해야대는지 몰랏음 모쏠이라)
아닌거같다며
받았는데 주선자 분이
다시해봐라 그래서 계속 연락 반복하고
만나자고하면 거절하셔서 세번 반복됫더니 정색하시며
차단당한거같은디 .. ㅠ
계속 마주치는데 직접 사과드리는게나을까요
쌩까고 그냥 업무적으로만 대하는게나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덤덤이 작성시간 26.06.21 일단 뭐라도 하십쇼
infj고 entp고 사람으로서 척지면 앞으로도 피곤함 -
작성자꿀라이밍 작성시간 26.06.21 이미 바운더리에서 벗어나심.. 사과해도 뭐없긴할건데 찝찝하시면 하시죠
-
답댓글 작성자악마의손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까다롭넹용.. 연랃하면안댓던건가
-
작성자포켓몬트레이너 작성시간 26.06.21 수십번 고민 후 이미 마음속에서 보낸 상태일듯 직접 마주쳐서 사과 하고 사과 받는 그 행위조차 그사람에게 스트레스임니다
-
작성자Sheldon 작성시간 26.06.21 3번 거절했고 차단까지했다면 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