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국살면서 제일 힘든 점은

작성자닉네임 고민중|작성시간26.06.21|조회수420 목록 댓글 7

음식이 입에 안 맞을 때

한국에서만 살 때는 몰랐는데 나는 지독한 한식파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21 김치 존맛
  • 작성자루카스 포돌스키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저도 해외사는데,, 한식말고는 주 1회도 안먹음

    Only 한식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21 어느 나라 사시죠 ㄷㄷ
  •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21 외국살때 자주 들었던 말
    나는 떡볶이 안 좋아했는데 여기선 그렇게 먹고 싶다
    ㅋㅋㅋ
  • 작성자전설의포켓몬 야돈 | 작성시간 26.06.21 근데 한식이 세계최고로맛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