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살면서 제일 힘든 점은 작성자닉네임 고민중|작성시간26.06.21|조회수42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음식이 입에 안 맞을 때한국에서만 살 때는 몰랐는데 나는 지독한 한식파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21 김치 존맛 작성자루카스 포돌스키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저도 해외사는데,, 한식말고는 주 1회도 안먹음Only 한식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21 어느 나라 사시죠 ㄷㄷ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21 외국살때 자주 들었던 말나는 떡볶이 안 좋아했는데 여기선 그렇게 먹고 싶다ㅋㅋㅋ 작성자전설의포켓몬 야돈 | 작성시간 26.06.21 근데 한식이 세계최고로맛있음 댓글 전체보기